제19대 국회의원 용인시 기흥구 새누리당 김근기 예비후보 출마선언
류지원부장 2012-02-21 17:15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밴드 주소복사

본문

2012022224933.jpg

 

 

예비후보 김 근 기 출마 기자회견

 

제19대 국회의원 용인시 기흥구 가칭(새누리당)예비후보 김근기는 국민 모두가 잘사는 것과는 반대로 양극화를 심화시켜 상위층만 잘 살게 되는 어처구니없는 결과를 만들어낸 국민의 대변자 국회의원들과 자신의 유익과 정치적 기반만을 든든히 만드는 일에 몰두하여 방만한 사업추진으로 심각한 경제위기(서민경제, 민생경제)를 자처한 자치단체장들의 오만과 자기과시욕을 심판하기 위하여 출마 하였습니다.

 

예비후보 김근기는 평범한 용인시민으로 청소년의 학교폭력, 게임,도박중독 예방운동과 그리고 지역주민에게 희망을 나누고 봉사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온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이번 선거를 준비하며 출마 기자회견을 준비하였습니다.

 

❏ 일 시 : 2012년 2월 6일(월) 오전 11 시

 

❏ 김근기 예비후보 프로필

 

- 용인대학교 3년재학중

- 용인 희망 포럼 공동대표

- (가칭)새누리당 중앙위 행정자치부위원장

- 중독예방시민연대 공동대표

- (사)국민화합연구소 운영이사

- 기독교 사회책임 상임집행위원

- 전 분당경찰서 보안협력위원장

- 전 용인서부경찰서 발전위원회 위원

E-mail : hekgk@hanmail.net

Blog : http://blog.daum.net/hekgk/

 

❏ 문 의 : 031-286-6700 사무장 김 병수(010-9682-2800)

❏ 사무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61-18 4층

 

존경하는 기흥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제19대 국회의원 용인시 기흥구 새누리당 예비후보 김근기입니다.

희망찬 壬辰年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그동안 어려운 세계경제여건 속에서도 슬기롭게 극복하신 우리 기흥구민 여러분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저는 현재 기성 정치권이 우리 국민들 특히 서민들에게서 신뢰를 얻지 못함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정치가 국민의 현실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국민을 존중하지 못하는 태도 즉 국민에 대한 존중 부재, 국민의 목소리를 들으려 하지 않는 소통 부재로 국민들로부터 외면을 당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우리는 어려운 경제난을 해결 할 수 있는 적임자로 현 정부에게 권한을 주었지만 국민 모두가 잘사는 것과는 반대로 양극화를 심화시켜 상위층만 잘 사게 되는 어처구니없는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이런 과정 속에서 국민의 대변자 18대 국회의원들과 정치세력들은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자신의 유익과 정치적 기반을 든든히 만드는 일에 몰두 하여 심각한 서민경제를 방관하고 그로 인해서 현재의 경제적위기와 정치적위기를 자처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용인시라 할 것 입니다. 정치인들과 자치단체장들의 자기 과시욕과 정치적 입지만을 위한 행정으로 발생한 용인시의 재정난에 대하여는 용인지역에서 누구도 책임지는 사람이 없고, 오직 용인 시민의 호주머니 재산을 털어야 해결되는 상황에 빠지게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현실에 맞는 정치,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정치, 서민을 위한 소신정치, 민생의 정치를 펼치고자 출사표를 던지게 되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은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지혜로운 민족임을 세계가 인정 하고 있지만 우리 정치 지도자들은 국민에게 희망과 미래를 위해 도전할 수 있는 자신감과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청년들에게는 불안한 미래를, 신혼부부에게는 자녀가 짐이 되는 교육환경을, 중장년세대에게는 실직과 퇴직에 따른 일자리 걱정을, 어르신들에게는 불안한 노후를 또한 모든 국민에게 안보에 대한 신뢰를 잃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저는 기성 정치권이 외면하였던 서민경제문제와 보통 사람들의 마음에 와 닿는 정책으로 국민에게 평안을, 정이 넘치는 교육과 주거환경을, 젊은이에게 희망과 미래에 대한 꿈을 갖도록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생생(生生)하게, 용인시 기흥구생생(生生) 하게 살려 내겠습니다.

 

존경하는 기흥구민 여러분!

 

저는 이번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하면서 다음과 같이 활력있고 패기있는 자세로 겸손하게 일하겠습니다.

 

1. 정의감이 넘치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개인의 유익과 자기 과시욕에 빠지지 않고 공명심과 정의감으로 무장하여 정직하고 올바른 정치로 국민 모두가 희망과 꿈을 펼칠 수 있는 동등한 기회가 보장되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2. 용인시의 재정난을 해결하겠습니다.

 

용인시 재정난은 경전철 사업으로부터 발생한 원인이 크므로 경전철 사업의 도입 및 추진과정에서 중앙정부의 책임을 조사 할것이며, 공사대금 재원의 일부를 중앙정부가 지급하도록 요청하겠다.

 

또한 외국인관광객 1000만 시대에 부흥하는 기흥구를 관광특구로 지정하여 호텔,숙박,의료관광 및 한식세계화의 요충지로 만들겠습니다.

 

그에 대비하여 기흥역 부근에 고속,시외버스 터미널을 유치하여 경전철과 분당선 이용률을 높이고 신갈지역에 경기남부 최고의 교통 요충지를 만들고 이를 활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테마거리 ,문화의 거리 조성 및 박물관, 기념관, 민속촌 등 문화벨트를 연결하는 탐방로 구축으로 구 도심 상권을 살려 내는 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3. 학교폭력과 공교육 바로세우기 및 청소년 게임 중독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학교폭력의 근본적인 대책을 만드는 데는 정부와 교육계, 언론계, 정치권 등이 나서야 할 것이며 이들을 뿌리 뽑기 위해서는 정부의 과감한 정책과 예산이 투입되는 법안을 발의 하겠습니다.

 

또한 온라인게임의 중독 폐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현행 16세 이하에게만 해당되는 “셧다운제”의 범위를 19세 이하까지 확대 할 것이며, 정해진 시간이 되면 강제로 게임에 참여할 수 없게 하는 “쿨링오프제”를 법제화 하여 청소년들이 게임중독과 성인 도박 중독을 예방 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4. 부동산 규제 완화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부동산 규제완화 등을 통해 국민경제 활성화에 온힘을 쏟겠습니다.

 

서민을 위한 임대아파트 추가건립 및 부동산 시장의 거래활성화를 통하여 구민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기틀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 김근기는 진정한 대한민국 일꾼, 기흥구민의 일꾼이 되고자 정치에 입문 했습니다.

 

저는 현장에서 수 십년을 여러분들과 같이 생사고락을 했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현장의 목소리, 서민의 한숨소리, 민생의 고통소리를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기흥구민 여러분!

 

현장의 목소리를 가장 잘 아는 김근기가 반드시 만들어 내겠습니다.

우리 구민들이 살맛나는 세상, 기쁨이 넘치는 세상, 행복한 세상, 희망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19대 국회의원 선거 용인시 기흥구 새누리당 예비후보 김근기 올림

댓글목록

용인인터넷신문 | 우17027 (본사)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 159 삼성 쉬르빌 107동 204호
제보광고문의 010-5280-1199, 031-338-1457 | 팩스 : 031-338-1458 E-mail : dohyup1266@hanmail.net
인터넷신문 등록일 2006.6.15 | 등록번호 경기 아00057호 | 발행인:손남호 | 편집인:장인자 | 청소년보호책임자:손남호
Copyright© 2004~2025 용인인터넷신문 All right reserved | Designed by BLESS 031)954-8601

기사제보
----------
취재요청
----------
광고
제휴문의
----------
청소년
보호상담자
지정 및 공개